EA 코리아 ‘원티드X위워크 리크루팅 카니발’ 참가
“기업 인사 담당자와 예비 취업자들이 함께 즐기는 파티!”

- EA 코리아, 7월 5일(목) 저녁 위워크 서울역점에서 열리는 ‘원티드X위워크 리크루팅 카니발’ 참가
- EA 코리아 인사 담당자와 예비 취업자들이 파티를 즐기며 자유롭게 채용 정보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져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 코리아, 대표 피터 쳉)가 5일 저녁 위워크 서울역점에서 열리는 ‘원티드X위워크 리크루팅 카니발’에 참가한다.
채용 전문 온라인 플랫폼 ‘원티드’와 공유오피스 브랜드 ‘위워크’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리크루팅 카니발은 기존의 취업 박람회 형식에서 벗어나 방문객들이 열린 마음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파티 분위기의 색다른 기업 채용 행사다. 유익한 채용 정보를 얻어 가는 시간과 더불어 이국적인 축제 분위기를 더하는 음악과 핑거 푸드, 수제 맥주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행사 입장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진행된다.
EA 코리아는 올해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리크루팅 카니발에 참여,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해 인사 담당자가 직접 회사를 소개하고 예비 취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EA 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기업 7개사가 참여한다.
이상우 EA 코리아 HR디렉터는 “리크루팅 카니발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취업 박람회 분위기에서 벗어나, 기업 인사 담당자와 예비 취업자들이 함께 파티를 즐기며 다양한 채용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EA 코리아에 대해 궁금해 했던 부분을 인사 담당자에게 직접 물어보고 취업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티드와 위워크의 리크루팅 카니발은 반기 1회 진행되고 있으며, 매 회 10개 내외의 기업이 참여한다. 올 여름은 지난 5월 도쿄를 시작으로 8월까지 서울, 싱가포르, 홍콩, 타이페이 총 5개국에서 진행해 글로벌 기업들이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소개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글로벌 게임 시장의 리더로서 인터넷이 연결되는 콘솔, PC, 모바일 및 태블릿을 위한 게임, 콘텐츠 그리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3억 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회계연도 기준 4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EA는 더 심즈(Sims™), 매든 NFL(Madden NFL), 피파(EA SPORTS™ FIFA),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 배틀필드(Battlefield™), 드래곤에이지(Dragon Age™), 플랜츠 대 좀비(Plants vs. Zombies™) 등 유명한 블록버스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E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ea.com/news)에서 찾아볼 수 있다.
(Ultimate team, EA SPORTS, Battle field, Battle field 4, The Sims Need for Speed, Dragon Age, Plants vs. Zombie는 EA와 그 자회사들의 상표이며, 스타워즈는 루카스필름의 상표로서 허가 후 사용되어야 한다. 존 매든(John Madden), NFL과 FIFA는 개별 소유주들의 상표로서 허가 후 사용되어야 한다.)
※ 스피어헤드(Spearhead) 소개
스피어헤드는 EA의 핵심 개발 스튜디오 중 하나로 EA SPORTS™ FIFA 온라인 시리즈, EA SPORTS™ MVP 베이스볼 온라인 등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해 왔으며 온라인 게임 부문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피어헤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SPEARHEAD.kr)에서 찾아볼 수 있다.